해안 풍력 발전 시설

해안 풍력 발전 시설

까다로운 사용 조건 충족

가장 불리한 환경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에 의지하십시오.

돌아가기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

카테고리

  • 낙뢰 전류 측정용 솔루션

    피닉스컨택트의 LM-S 낙뢰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풍력 터빈 발전기의 유지 관리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해안 WTG는 최고의 생산량을 제공하면서도 진동, 온도 변화 및 염수 분무에 대한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유지 관리 비용이 매우 높기 때문에 상태 모니터링 및 최고 수준의 가용성이 특히 중요합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하면 해안 WTG를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풍력 에너지 전문가의 노하우가 제공하는 혜택을 모든 단계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랜트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모든 파라미터를 지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점

  • 서지 보호 및 온라인 평가를 통해 항상 최신 상태를 파악
  • 이중화 제어 개념을 통한 페일세이프
  • 견고한 조립용 연결 기술을 사용한 안정적인 케이블링

서지 보호

폭풍우 속의 풍력 터빈 발전기  

낙뢰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시스템 보호

해안가의 풍력 터빈 발전기의 경우 접근이 어렵기 때문에 낙뢰로 인해 손상이 발생 했을때 많은 수리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서지 보호 및 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턴키 솔루션을 사용하면 이러한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POWERTRAB 서지 보호는 전기 장비를 안정적으로 보호합니다. LM-S 낙뢰 모니터링 시스템은 로터 블레이드에서 낙뢰를 모니터링하고 해당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직접 알려줍니다.

이중화 개념

컨트롤 캐비닛의 고성능 컨트롤러  

최고 수준의 가용성을 위한 이중화 제어 개념

해안 WTG의 경우 페일세이프 자동화 시스템이 필수적입니다. 해결 방법은 RFC 460R 고성능 컨트롤러에 기반한 이중화 제어 개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하나의 컨트롤러에 오류가 발생하면 다른 컨트롤러가 즉시 작업을 대신하기 때문에 대규모 풍력 발전 시설에서도 자동화 시스템이 항상 최적으로 작동합니다.

연결 기술

피닉스컨택트 연결 기술  

불리한 환경 조건을 위한 견고한 연결 기술

연결 기술 분야의 전문가인 피닉스컨택트는 조립용의 금속 또는 플라스틱 고내구성 커넥터에서부터 염수 분무에 대한 내성이 있는 시간 절약형 연결 방식의 단자대에 이르기까지 해안 풍력 터빈 발전기를 위한 올바른 기술을 제공합니다.

센서에서부터 제어실에 이르기까지 작동이 편리한 컴팩트 연결 기술을 사용하면 시간과 비용이 절약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해안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원격 제어

표준화된 프로토콜 및 보안 솔루션은 안전한 통신을 보장합니다. 피닉스컨택트와 함께 예방적 유지 관리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수행하여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원격 제어 기술 및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WTG 및 풍력 발전 시설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일반 측정값을 지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ODP 또는 IEC 60870-5-101/104와 같은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풍력 터빈 발전기와 제어 시스템을 네트워크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안 애플리케이션의 원격 제어

해안 WTG에서 제어실까지의 보안 통신을 위한 솔루션

서비스

LM-S 낙뢰 모니터링 시스템

LM-S는 1.5 MW의 전원 출력을 가진 풍력 발전 시설을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