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및 피치

허브 및 피치

고가용성 기술

빠른 피치 제어 및 페일세이프 통신을 위한 안정적인 솔루션 이점을 누리십시오.

돌아가기 풍력 터빈 발전기

카테고리

최적의 에너지 생산량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날개 각도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피치 시스템이 항상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이와 동시에 피치 시스템은 날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 시 바람의 방향에 맞게 회전하도록 날개를 조정하는 가장 중요한 안전 장비입니다.

따라서 슬립 링을 통한 안정적인 통신이 필수적입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솔루션을 사용해 허브에서 페일세이프 통신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Ethernet 연결을 구성할 수 있게 하는 시설개량 솔루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점

  • 허브를 위한 견고한 기술을 사용한 빠르고 안정적인 피치 제어
  • 이중화 슬립 링 솔루션을 사용한 허브에서의 페일세이프 통신
  • 낙뢰 및 날개 부하의 모니터링 기능을 통한 회전 날개 모니터링

적극적인 피치 제어

피치 제어용 컴포넌트  

견고한 피치 제어용 컴포넌트

모든 피치 제어 컴포넌트는 강력한 진동 및 온도 변화를 견딜 수 있게 설계되어야 합니다. HEAVYCON EVO 고내구성 커넥터는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기능이 안전하게 설계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 사항은 세이프티 제품에도 적용됩니다. 서지 보호는 서지 전압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피치 제어를 보호합니다.

데이터 전송

허브에서의 데이터 전송  

FO 및 구리 슬립 링을 사용한 안정적인 통신용 제품

허브에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위한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 슬립 링 전송은 오류에 취약하기 때문에 피닉스컨택트는 SHDSL 모뎀과 WDM 전송기가 결합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한편으로는 단상 광섬유를 통해 제어된 작동을 위한 빠른 연결을 제공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구리 슬립 링을 통해 이중화 경로를 제공합니다. 견고한 커넥터는 슬립 링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통신을 보장합니다.

날개의 상태 모니터링

날개의 상태 모니터링용 제품  

LM-S는 풍력 터빈 발전기의 낙뢰 측정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오늘날 풍력 터빈 발전기에서 사용되는 회전 날개는 길이가 60 m 이상이고 무게도 10톤을 넘습니다. 크기가 커짐에 따라 모니터링 요구 사항도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RBTM(Rotor Blade Tension Monitoring)은 날개의 부하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손상을 조기에 탐지하거나 피치 간격을 최적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LM-S 낙뢰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낙뢰를 측정하고 이를 통해 유지 관리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

허브와 곤돌라 간의 고성능 데이터 통신을 보장하십시오. WDM 전송기를 통해 단일 유리 섬유로 데이터를 오류 없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구리 슬립 링을 통해 통신하는 추가 SHDSL 모뎀을 사용하면 이중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개의 슬립 링 채널 중 2개에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여전히 통신이 가능합니다. 두 시스템을 결합하는 것은 높은 작동 안정성을 달성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피치 제어용 기술

허브에서의 안전한 데이터 전송을 위한 이중화 통신 솔루션

서비스

LM-S 낙뢰 모니터링 시스템

LM-S는 1.5 MW의 전원 출력을 가진 풍력 발전 시설을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