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공급 건물이 교량의 북쪽과 남쪽 종점에 세워졌으며 각 건물에는 고전압, 중간 전압 및 저전압 네트워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두 하위 시스템은 모두 이중화 방식으로 서로 연결됩니다.
신호 처리는 교량의 유지 관리 레벨에서 수행됩니다. 따라서 이 레벨에는 개별 컨트롤 캐비닛이 설치된 특수 컨테이너가 있습니다. 교량의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려면 영구 모니터링이 필요하기 때문에 데이터 획득을 위한 다양한 신호 라인이 컨테이너에 모입니다.
또한 차량, 항공 및 선박 통행을 위한 적절한 조명 및 시그널링이 항상 보장되어야 합니다. 하위 시스템의 신호는 S7-300/ET 200M 컨트롤러의 I/O 모듈을 사용하여 평가됩니다. Siemens는 피닉스컨택트의 시스템 케이블링 솔루션을 사용하여 모듈을 연결합니다.
VIP 전원 케이블링 제품군은 S7-300 컨트롤러의 개별 I/O 모듈에 대한 빠르고 쉬운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지원하는 플러그-인 단자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기존 시스템에서 요구되는 시간이 걸리는 단일 전선 케이블링과 적절한 신호 라우팅 확인을 위한 I/O 기능 테스트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전 조립된 VIP 어댑터의 이점 중 하나는 생산 프로세스가 끝나면 고전압 테스트를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전면부 어댑터와 단자대 커넥터 사이의 전선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검사가 수행됩니다. 이를 통해 오류 없고 안전한 연결이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플러그-인 푸쉬-인 2단 단자대와 결합할 경우 컨트롤러의 40개 단자점을 하드웨어에서 70 mm 폭으로만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 Alper Arifoǧlu에 따르면 의사 결정자는 시스템 케이블링과 단자대의 직접 연결 기술을 결합할 때 공간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 특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당면한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마샬링 레벨의 대형 컨트롤 캐비닛을 설정하기 위해 약 10일(영업일 기준)의 일정이 잡힙니다. 기계 설치 작업에는 하루가 필요하고 나머지 9일은 전기 컴포넌트를 구현하고 필드 수용 테스트(FAT)를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처음에는 컨트롤 캐비닛 구현으로 인해 시간 일정에 큰 위협을 받았습니다. 시스템 케이블링 덕분에 컨트롤 캐비닛 제조업체가 이틀 만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었고 우리는 일정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라고 Alper Arifoǧlu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