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mega Systems: IoT 게이트웨이용 범용 하우징 개념

개요

물류 분야의 범용 전자 장치 하우징: IoT 게이트웨이를 통해 최대 1500개의 적재 수준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전송  

최대 1500개의 적재 수준 데이터가 IoT 게이트웨이를 통해 클라우드로 전송됩니다.

  • 뉘른베르크의 기술 회사인 MyOmega Systems GmbH는 물류 현장과 포도밭에서 IoT(사물 인터넷)를 구현합니다.
  • IoT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유연한 범용 하우징에 개념에 기초한 게이트웨이를 개발해야 했습니다.
  • 피닉스컨택트의 UCS 범용 전자 하우징이 "d3" 게이트웨이를 위한 하우징 솔루션으로 선택되었습니다.
  • 이 게이트웨이의 높은 기능적 유연성은 UCS 하우징 시리즈의 조정 가능성에 기반합니다.

고객 프로파일

Bernd Möller, MyOmega Systems GmbH의 설립자 및 CEO  

Bernd Möller, MyOmega Systems GmbH의 설립자 및 CEO

기계, 생산 및 물류 모니터링 및 제어 – MyOmega Systems GmbH에서 추구하는 IoT 전략의 일환으로서 "IoT 에코시스템"의 핵심 임무 MyOmega의 CEO인 Bernd Möller는 "기존 플랫폼 경험을 토대로 MYNXG IoT 에코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적용

TracoBin 카메라 센서를 통한 적재 수준 기록  

Logistics 4.0: TracoBin 카메라 센서를 통한 적재 수준 기록

MYNXG IoT 플랫폼의 장점을 실제로 보여주는 한 가지 적용 사례는 일반적으로 가치가 낮고 조달 비용이 높은 품목인 C-부품의 물류입니다. C-부품 관리에는 조달 프로세스의 최적화가 포함됩니다. 물류 체인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항상 부품의 재주문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C-부품으로 불리며 표준화된 소형 적재 캐리어에 보관되는 구성품의 취급은 종종 문제가 됩니다. Kanban 시스템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이 방법은 공급 및 소비 시점에서 재료의 실제 소비량을 중요시합니다. "여기에 설명된 물류 애플리케이션에서 카메라 센서는 소형 적재 캐리어의 적재 수준을 기록하고 관련 데이터를 d3 게이트웨이에 전달합니다. 이 자동화된 프로세스는 재고 수준을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Möller는 설명했습니다.

솔루션

UCS 모듈형 하우징  

d3 게이트웨이의 생산을 간소화하는 모듈형 UCS 하우징

MyOmega는 하우징 선택과 관련하여 피닉스컨택트의 UCS(Universal Case System)를 선택했습니다. "우리의 하드웨어가 산업 환경에서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하므로 UCS 하우징 제품군은 매우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무엇보다 하우징 부품의 모듈성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Möller는 자신의 결정을 설명했습니다.

UCS 하우징은 두 개의 동일한 하프 쉘, 탈착식 측면 패널 및 대비되는 색상의 코너 인서트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부품은 또한 마더보드를 부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많은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게이트웨이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UCS 하우징 시스템은 단지 해당 측면 패널을 요구 사항에 맞추면 되기 때문에 이 작업이 매우 간단하며 4개의 모든 측면 패널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Möller는 덧붙였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코너 인서트를 사용하면 최적화된 비용의 신속한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두 개의 기본 하프 쉘 및 측면 패널 색상과 모듈형 시스템의 개별 부품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설계 개념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d3 게이트웨이를 필요에 따라 컨트롤 캐비닛의 DIN 레일, 패널 또는 책상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MYNXG 플랫폼에서 전송된 데이터 시각화  

MYNXG 플랫폼에서 전송된 데이터 시각화

소형 적재 캐리어에 통합된 인텔리전트 카메라 모듈인 TracoBin 시스템은 868 MHz의 모세관 ISM 대역을 통해 데이터를 d3 게이트웨이로 전송합니다. 이 게이트웨이에서 데이터가 처리 및 분석되어 클라우드에 관련 정보로 전송됩니다. 6시간마다 이미지를 전송하는 최대 1,500개의 센서를 통해 처리할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금방 명확해집니다. 크게 줄어들어 추가 처리가 감소하고 게이트웨이를 통해 클라우드에 전달될 경우 사실상 대기 시간이 없는 작업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MYNXG 플랫폼에서 시각화하여 모니터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요약

기존 인프라에 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MYNXG 플랫폼과 함께 UCS(Universal Case System) 시리즈의 하우징에 기초한 d3 게이트웨이는 산업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위한 핵심 기반입니다. 또한 UCS 하우징 제품군은 게이트웨이의 이후 확장 단계를 위한 견고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Möller: “기능면에서 당사 게이트웨이가 매우 유연한 것은 UCS 하우징 시리즈가 조정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MyOmega의 IoT 플랫폼은 독일 중소기업들의 성과를 인정하는 "Initiative Mittelstand"로도 선정되었습니다. 2018년에 MyOmega Systems GmbH는 산업 및 물류 부문에서 IT 혁신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