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F, 혁신적인 커플링 릴레이 사용

독일 Ludwigshafen 소재의 BASF에서 사용 중인 릴레이 및 옵토커플러

커플링 릴레이 분야에서는 더 이상 새로운 혁신 기술이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수백만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 견고한 범용 시스템이 당연하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조절, 전기 절연, 신호 배율 등 컨트롤러와 시스템 간의 작업을 거의 눈에 보이지 않게 수행합니다.

그러나 차세대 커플링 릴레이를 이용하면 비용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독일 Ludwigshafen 소재의 BASF는 피닉스컨택트의 혁신적인 릴레이 및 옵토커플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애플리케이션

BASF가 설립된 후로 Ludwigshafen 공장은 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 화학 공단으로 발전했습니다.

생산 스펙트럼의 예로 지용성 비타민 A 및 E를 제조하는 비타민 공장을 들 수 있습니다. 복합 합성물의 거의 모든 예비 단계는 현장에서 만들어져서 파이프라인을 통해 비타민 공장에 바로 공급됩니다. 생산 프로세스는 최신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을 통해 관리하고 신호 라인은 표준화된 라우팅 프레임을 통해 라우팅됩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컴팩트한 6.2 mm 커플링 릴레이인 PLC-INTERFACE 시스템은 센서용 신호를 증폭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일한 모양의 PLC-INTERFACE 모듈은 필드 측에서 컨트롤러로 피드백 신호를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솔루션

피닉스컨택트의 PLC-INTERFACE  

피닉스컨택트의 PLC-INTERFACE

릴레이 및 옵토커플러의 플러그-인 설계가 특별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각 채널을 전압, 전원 및 스위칭 주파수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최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릴레이 대신 옵토커플러가 필요하도록 조건이 변경되면 옵토커플러를 나중에 연결하여 배선을 분리하지 않고도 몇 초 내에 릴레이와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모든 제어 전압으로 제공되는 이 시리즈의 제품은 스프링 케이지 및 스크류 연결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리지, 격판, 전원 단자대, 장치 마킹 라벨 등 피닉스컨택트의 표준 모듈형 단자대 제품군에 포함된 유용한 액세서리가 시스템을 완성합니다.

요약

PLC-INTERFACE 시스템은 필요한 총 공간, 배선 작업, 시간 및 조립 작업을 줄여 비용을 절감합니다. 이렇게 하면 명확성을 높이고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플러그-인 내진동 PLC 브리지 시스템입니다. 입력/출력 간 안전한 절연과 IP65 보호가 적용된 릴레이 설계가 BASF에서 피닉스컨택트의 PLC-INTERFACE를 선택하게 된 두 가지 중요한 결정 요인입니다.

이는 화학 산업에서 가장 절대적인 우선순위가 안전성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