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bility 및 환경 보호: 특별한 CO2 균형을 갖춘 충전소

개요

콘크리트로 제작된 하우징 기술이 적용된 E-Mobility용 충전 시스템  

콘크리트로 제작된 하우징 기술이 적용된 E-Mobility용 충전 시스템

  • E-Mobility의 충전 인프라는 광범위하고 기능적이어야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생태학적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 Velocity Aachen GmbH는 특별한 생태학적 균형을 갖춘 하우징 시스템이 충전소에서 사용되는 솔루션을 Pion Technology AG와 함께 구현했습니다.
  • 여기서는 피닉스컨택트의 수많은 컴포넌트뿐만 아니라 미세 먼지를 걸러내기 위해 콘크리트 원재료가 사용됩니다.
  • 곧 아헨에서는 최대 1000대의 전기 자전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 프로파일

Velocity Aachen GmbH는 Technical University 및 지역 산업 파트너와 협력하여 도시 인프라를 위한 임대 기반 이동성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아헨의 전기 자전거 및 전기 자동차용 충전 인프라에서 복합 운송 허브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운전자는 교통 체증을 피해 도시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전기 자전거로 바꿔 탈 수 있습니다.

적용

컨트롤 박스에 있는 피닉스컨택트의 전원 공급 장치  

사용 중인 전원 공급 장치

전기 자동차는 에너지 혁명과 환경 보호에 중대한 공헌을 하면서 시대의 흐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높은 투자 비용과 긴 투자 회수 기간이 요구된다는 점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를 꺼리게 됩니다. 완전한 범위의 충전 인프라가 없다는 것은 전기 자동차의 일상적인 운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많은 구매자가 등을 돌리는 원인이 됩니다. 하나우에서 Velocity Aachen과 Pion Technology AG 간에 수행된 프로젝트는 이러한 딜레마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표준 온라인 예약에서부터 통근자 및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연간 정기 구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금제가 특정 대상 그룹을 위한 차별화된 옵션 범위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Velocity Aachen은 E-Mobility에 대한 두 가지 성공 기준인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과 결합된 고가용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이 항상 주의 깊게 유지 관리되고 작동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솔루션

전기 차량용 콘크리트 충전 지점  

전기 차량용 콘크리트 충전 지점

Velocity Aachen의 수석 부사장인 Dennis Brinckmann은 "우리는 고객에게 이동성을 보장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시스템 가용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에너지 효율성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기술을 포함하여 사용된 모든 기술이 그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콘크리트가 충전소의 하우징 소재로 사용되는 혁신적인 하우징 기술이 Pion Technology AG를 지원합니다. 광촉매 특성으로 인해 대기 중의 미세 먼지를 걸러냅니다.

따라서 충전소는 주변 환경을 개선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효과는 지속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지 않습니다. 콘크리트에 쌓인 미세 먼지는 비가 내리면 표면에서 씻겨 나갑니다. Velocity 설립자들은 여기에서 또 다른 Pion의 혁신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Brinckmann은 "충전 기술에 사용되는 자기 적응형 하우징 장치는 높은 수준의 프로세스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능동적인 냉각 부품은 높은 충전 전원으로 인해 고장을 일으키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IEC 61851 모드 3에 따른 충전 컨트롤러  

IEC 61851 모드 3에 따른 충전 컨트롤러

피닉스컨택트는 Pion의 충전 기술 시스템 공급업체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E-Mobility에 대한 포괄적인 전문 지식을 갖춘 제조업체를 찾고 있었으므로 피닉스컨택트를 선택했습니다. 피닉스컨택트는 컨트롤러와 충전 커넥터 모두를 지원합니다."라고 Pion Technology AG의 Edgar Klug 전무 이사가 회상합니다.

특히 Velocity용으로 개발된 전기 자전거용 솔루션 외에도 하나우에 위치한 이 회사는 동일한 디자인의 전기 자동차용 모드 3 충전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충전소는 IEC 61851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피닉스컨택트의 컴팩트 모드 3 컨트롤러인 EVCC Basic을 사용합니다. 이 컨트롤러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충전소 베이스에 장착됩니다. 인프라 소켓 아웃렛(IEC 61851 연결 케이스 B에 따름) 또는 영구적으로 펀칭된 케이블(연결 케이스 C)과 함께 충전소의 설계에 따라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특별히 최적화된 PCB 솔루션이 사용됩니다. Pion은 피닉스컨택트의 통신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충전소를 클라우드 기반 청구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요약

Klug는 콘크리트 조성에 대한 공식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모래, 시멘트 및 물의 비용이 금속 또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유사한 하우징 개념보다 훨씬 적습니다. 프로젝트 파트너인 Brinckmann과 Klug는 이동성 개념의 성공에 매우 흥분하고 있으며 시장의 피드백을 보면 그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기술의 결합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확장 가능하고 저렴한 충전 인프라 및 사용된 소재의 생태학적 균형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E-Mobility의 매력이 증가하고 채택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Refer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