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요

AC 충전 케이블에 수여된 2019년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12/05

피닉스컨택트의 타입 2 AC 충전 케이블은  

심사위원단은 "기능성을 적절하게 고려한 디자인은 현대적인 외형과 2색 광학을 채택하여 심미적으로 인상적인 느낌을 줍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차세대 타입 2 AC 충전 케이블은 "Special Mention" 부분에서 2019년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차세대 타입 2 AC 충전 케이블은 "Special Mention" 부분에서 2019년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함부르크의 전문 디자이너인 Stephan Gahlow와 공동으로 새로운 제품군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견고하고 우수한 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 공학적이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달성하는 데 집중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이 작업의 목표는 자동차 산업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었습니다.

언급된 AC 충전 케이블에 대해 독일 디자인 어워드 심사위원단은 "인체 공학적 설계로 그립감이 편안하고 조작이 용이합니다. 기능성을 적절하게 고려한 디자인은 현대적인 외형과 2색 광학을 채택하여 심미적으로 인상적인 느낌을 줍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이러한 평가는 디자인 산업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학문 및 과학 분야의 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배심원단의 이론적 근거였습니다.

"Special Mention" 어워드는 특히 잘 짜여진 측면이나 솔루션을 보여주는 디자인 노력에 대해 수여됩니다. 이 어워드는 기업과 디자이너의 노력을 칭찬하는 상입니다.


피닉스컨택트 주식회사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25, 3층(수내동, 서영빌딩)
1899-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