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요

연결 기술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피닉스컨택트

2018/11/07

피닉스컨택트  

연결 기술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피닉스컨택트

피닉스컨택트 그룹은 2019년 1월 1일에 SKS 그룹에 속한 두 개의 회사인 SKS Kontakttechnik GmbH 및 Pulsotronic GmbH & Co KG를 인수할 예정입니다.

두 회사는 모두 독일 Erzgebirge(Ore Mountains)의 Niederdorf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KS Kontakttechnik은 전기 엔지니어링 컴포넌트 및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ulsotronic은 특정 센서 솔루션을 제조합니다.

400명이 넘는 두 회사의 직원들이 피닉스컨택트 그룹에 합류할 것입니다. 이 두 회사의 인수합병은 피닉스컨택트의 기업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 중 하나입니다.

SKS 설립자이자 전 소유자인 Martin Schweitzer는 지난 20년 동안 피닉스컨택트와 함께 일해왔습니다. 그는 Pulsotronic Anlagentechnik GmbH를 계속 담당하게 됩니다.

SKS 인수합병은 피닉스컨택트가 연결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시장 입지를 강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Pulsotronic이 보유한 센서 기술의 적용 노하우는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고객 및 산업 솔루션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인수합병 과정은 피닉스컨택트 그룹의 자문위원회 및 주주들과의 긴밀한 협조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이 인수합병은 연방 카르텔 사무소의 승인을 필요로 합니다.


피닉스컨택트 주식회사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25, 3층(수내동, 서영빌딩)
1899-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