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요

IoT 플랫폼 솔루션을 개발한 피닉스컨택트 및 VENIOS

2019/04/15

기존의 전원 생산 방식에서 체계적으로 벗어나는 과정에서 분배 시스템은 앞으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결과로 변동성이 커지고 있으며 공급 보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 사힝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환경에서 비용 최적화된 방식으로 자산을 관리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피닉스컨택트 및 Venios는 분배 시스템의 경제적으로 최적화된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중간 및 저전압 레벨에서 투명성과 제어 가능성을 보장하는 IoT 플랫폼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Venios GmbH는 2012년부터 전기 에너지 시스템의 위치 기반 및 시간 분해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를 위해 Venios Energy 플랫폼은 다양한 데이터 소스 및 모델(빅 데이터)의 대규모 동시 처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존 정보나 로컬 그리드의 토폴로지 및 장비 구성에서 파생된 정보와 결합하여 부하 흐름을 모델링, 계산 및 그래픽으로 처리하고 통합 지리 정보 시스템(GIS)을 통해 사용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수의 예측 시나리오가 미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피닉스컨택트의 솔루션은 수학 모델뿐만 아니라 2차 분배 네트워크 스테이션, 재생 가능한 에너지 플랜트 및 중간 전압 유닛 변전소에 대한 라이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분배 시스템에서 최적화된 예측 제어 및 자동화된 전원 시스템 관리를 보장하기 위한 기반이 마련됩니다. 향후 피닉스컨택트의 PLCnext 플랫폼은 하위 시스템 레벨에서 서로 다른 하위 시스템 간의 상호 운용되는 데이터 교환을 촉진하기 위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 개념 덕분에 IEC 61131-3 요구 사항에 따른 기능과 C/C++, C# 또는 Matlab Simulink 루틴을 유연하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라고 피닉스컨택트의 특정 시장 에너지 관리 사업부의 책임자인 Stephan Volgmann은 강조했습니다. 


피닉스컨택트 주식회사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25, 3층(수내동, 서영빌딩)
1899-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