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요

Schieder-Schwalenberg에 위치한 Phoenix Contact E-Mobility의 새로운 임원진

2019/03/25

Michael Heinemann과 Ralf Döhre는 연초에 Phoenix Contact E-Mobility GmbH의 책임자로 부임했습니다.

Michael Heinemann은 Schieder-Schwalenberg에 본사가 있는 이 회사의 CEO이자 이사회 위원장이고 Ralf Döhre는 COO입니다.

2018년 말에 Heinemann은 Paderborn에 위치한 피닉스컨택트 전원 공급 장치 자회사의 최고 경영자로서 5년의 임기를 마쳤습니다. Heinemann은 1992년에 피닉스컨택트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전원 공급 장치의 제품 마케팅 관리를 담당하다가 2012년에 Bad Sassendorf에 있는 APtronic AG 자회사의 이사로 부임했으며 이 자회사는 2014년에 Paderborn 시설에 위치한 전원 공급 장치 사업부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Ralf Döhre는 2007년부터 피닉스컨택트 그룹에서 일해 왔습니다. Döhre는 2009년에 장치 커넥터 사업부에서 중국, 인도 및 미국의 국제 생산 업무를 책임졌습니다. Döhre는 2013년부터 E-Mobility GmbH 관리 팀의 일원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그는 기업 임원이자 생산 관리자로서 회사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E-Mobility GmbH의 현재 본부장인 Oliver K. Stöckl은 집안 사정으로 2월 말에 피닉스컨택트을 떠날 예정이며 독일 남부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할 것입니다.

Paderborn에 있는 Phoenix Contact Power Supplies GmbH는 현재 최고 경영자인 Georg Beretitsch가 이끌고 있습니다. Beretitsch는 2015년부터 이 회사의 경영진 임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Beretitsch는 1994년부터 피닉스컨택트에 근무했으며 품질 관리 및 생산을 책임지면서 Bad Pyrmont의 새로운 시설뿐만 전자 장치 생산을 위한 회사 전반의 네트워크를 조정했습니다.

"신뢰를 주는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오랜 기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던 전문가들 중에서 관리직을 이끌 수 있는 이러한 세 명의 주요 인사를 임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Blomberg에 위치한 모회사의 CEO인 Frank Stührenberg.


피닉스컨택트 주식회사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25, 3층(수내동, 서영빌딩)
1899-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