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CONTACT E-Mobility GmbH

고속 충전 기술의 선구자

고속 충전 기술의 선구자

당사는 E-mobility 부문용 충전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 센터에 해당합니다.

2013년 1월에 설립된 Phoenix Contact E-Mobility GmbH는 현재 25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피닉스컨택트 그룹에 속해 있으며 e-mobility 충전 분야의 전문 지식 센터입니다. 종합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당사는 차량 충전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충전 인프라를 위한 컴포넌트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IATF-16949 인증을 받은 회사로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산업 파트너입니다.

전기 차량용 충전용 제품 및 솔루션

충전소의 전기 자동차  

전체 충전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제품군

충전소에서 전기 차량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제품군은 충전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포괄합니다. 모든 타입의 전기 차량의 DC 및 AC 충전을 위한 충전 케이블, 충전 소켓 및 컨트롤러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당사는 올바른 충전 관리 소프트웨어 및 광범위한 추가 피닉스컨택트 그룹 컴포넌트를 사용함으로써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환경 친화적인 충전이 가능하도록 포괄적인 인텔리전트 솔루션을 만듭니다.

선구적인 기술 개발

냉각 HPC 충전 커넥터  

E-mobility를 일상 생활에 적합하게 만드는 고출력 충전

혁신을 이끄는 리더로서 피닉스컨택트는 일상적인 사용에 적합한 강력한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면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고출력 충전(HPC)과 같은 선구적인 고속 충전 기술의 개발로 충전 시간이 단지 몇 분으로 단축될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피닉스컨택트는 우리 사회에서 e-mobility의 돌파구를 찾고 보급을 확대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충전 표준 분야의 리더

CharIN 및 NPM 로고  

CharIN 및 NPM 회원사

선도적인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및 TÜV Süd 인증 기관과 함께 피닉스컨택트는 CharIN(Charging Interface Initiative) 협회의 창립 멤버 중 하나입니다. 아 조직의 목표는 피닉스컨택트가 그 개발 과정에서 핵심 역할을 한 바 있는 전기 차량의 고속 충전을 위한 글로벌 표준인 결합 충전 시스템(CCS)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또한 피닉스컨택트의 Roland Bent 본부장이 독일의 "NPM(National Platform Future of Mobility)"에 참가합니다. 이 플랫폼에서 Roland는 규제, 표준화, 인증 및 승인에 중점을두는 작업 그룹 6(AG 6)의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경영진

Phoenix Contact E-Mobility GmbH 경영진  

CEO Michael Heinemann(왼쪽) 및 COO Ralf Döhre(오른쪽)

Michael Heinemann은 2019년 1월부터 회사의 CEO로서 개발, 마케팅, 영업, HR 및 제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1992년 피닉스컨택트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Phoenix Contact Power Supplies GmbH의 CEO였습니다.

Ralf Döhre는 회사의 COO이며 구매, 엔지니어링, 생산, 실험실 및 품질을 담당합니다. 그는 2007년부터 피닉스컨택트에서 근무했으며 2013년부터 Phoenix Contact E-Mobility GmbH 관리 팀의 일원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그는 기업 임원이자 생산 관리자로서 회사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PHOENIX CONTACT
E-Mobility GmbH

+49 52 35/34 38 90

Hainbergstraße 2
D-32816 Schieder-Schwalen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