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로 돌아가기

PROFINET 컨트롤러를 사용한 이중화

최고 수준의 가용성

무중단 프로세스는 복잡한 시스템 및 대규모 플랜트의 필수 요소입니다. 피닉스컨택트의 PROFINET 이중화 컨트롤러를 사용해 자동화의 무중단 작동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피닉스컨택트가 설계한 AutoSync 기술을 활용한 모든 이중화 기능의 손쉬운 스타트업 및 자동 구성.
  • 광섬유를 사용한 최대 80 km 떨어진 컨트롤러 간 연결 및 플러그-인 SFP 모듈을 사용한 비용 최적화.
  • 오류 발생 또는 컨트롤러 교체 시에도 무중단 프로세스 보장.
  • 상태 및 오류 메시지를 일반 텍스트로 표시하기 위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 PROFINET 표준을 사용한 최적의 장치 통합 및 이중화를 통한 사용자 Ethernet 네트워크의 미래 경쟁력 확보.
  • 이중화 가능한 OPC 서버를 통한 무중단 시각화.
AutoSync 기술

AutoSync 기술은 두 RFC 460R 컨트롤러의 모든 이중화 기능을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이중화 – 페일세이프 제어 시스템용

RFC 460R PN 3TX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I/O 레벨에서부터 제어 레벨에 이르는 시스템 전체에 최고 수준의 가용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광섬유를 사용해 2개의 RFC 컨트롤러를 간편하게 연결하십시오. PLC 간 거리에 따라 3개의 플러그-인 SFP(소형 폼 팩터 플러그타입) 모듈 중에서 전선 연결에 사용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터널 또는 공항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최대 80 km의 거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피닉스컨택트가 설계한 AutoSync 기술을 사용해 구성 데이터 및 프로젝트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고성능 연결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PLC는 각 싸이클 전에 상시 대기 모드인 PLC에 동기화할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AutoSync 기술 – 더욱 편리해진 동기화

이중화 제어 시스템의 토폴로지  

페일세이프 제어 시스템용 이중화

2개의 RFC 460R 컨트롤러는 피닉스컨택트가 설계한 AutoSync 기술을 통해 모든 이중화 기능을 자동으로 구성 및 동기화합니다.

컨트롤러 하나를 평소대로 프로그래밍하면 다른 하나는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하나의 PLC가 실패할 경우 다른 PLC가 즉시 작업을 이어 받기 때문에 원활한 작동이 보장됩니다.

FO 동기화 케이블을 사용해 2개의 RFC 460R 컨트롤러를 연결하기만 하면 작업이 끝납니다.

SFP 모듈 – 다양한 거리용

플러그-인 SFP 모듈  

플러그-인 SFP 모듈

컨트롤러에 대한 FO 연결은 표준화된 플러그-인 SFP 모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SFP 모듈은 경로의 길이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다릅니다. 이는 올바른 모듈을 사용하면 컨트롤러를 보다 경제적으로 동기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50 m, 30 km 또는 최대 80 km의 거리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피닉스컨택트 주식회사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25, 3층(수내동, 서영빌딩)
1899-2166